권소현, 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출연

영화 ‘생일’에 이어 윤균상, 금새록과 호흡 … 거침없는 열일 행보 중!

김한솔 | 기사입력 2019/04/25 [14:47]

권소현, 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출연

영화 ‘생일’에 이어 윤균상, 금새록과 호흡 … 거침없는 열일 행보 중!

김한솔 | 입력 : 2019/04/25 [14:47]

 

                                                                                  © 사진제공 = 더씨엔티

  

[jmb방송 = 김한솔 기자] 배우 권소현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출연을 확정하면서, 2019년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에 대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가 학교에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권소현은 이번 드라마에서 고등학교 방송부장 서윤아 역을 맡는다. 극중 서윤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쁨과 멋짐으로 무장한 것은 물론, 밝고 배려심 깊은 성격에 의리까지 넘치는 멋쁨선배의 표본 같은 인물이다. 여기에 학교 측과 격하게 부딪힐 정도로 자기 주장을 확실히 하고 정의감이 투철한 면모까지 지니고 있다.

 

특히, 얼마 전 개봉한 영화 생일에서 섬세하고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도 더욱 다채로운 감정 연기로 한층 더 발전한 배우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 출연으로 다양한 매력을 스크린뿐만 아니라 브라운관까지 한걸음 더 성장한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 도배방지 이미지